대단합니다.
오늘 물건 받자마자 바로 확인했는데 다 깨져서 왔네요. 커버는 깨졌다 치고 설치 후 제대로 작동이나 할런지 의심됩니다.
택배사도 문제지만 물류차가 물건을 때려싣고 다니는것은 자명한 사실인데 파손에 취약한 물품이 보호완충제 없이 발송 되었다는거는 문제가 심각해 보입니다.
고객센터 번호는 전화도 안돼고, 일단 as센터로 내용 접수했는데 내일까지(9월 26일 토요일) 제대로된 제품 다시 도착하지 않으면 예정된 공사일정이 밀리기 때문에 월요일에 다 가지고 안산 본사로 찾아가겠습니다.
내일까지 불가능 하다면 환불로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조명전문 회사이고 제품도 괜찮다고 판단하여 주문했는데 이런걸로 업체이미지에 안좋은 영향이 있으면 주변에 추천은 커녕 다시 찾겠습니까?
내부적으로 택배발송품 포장에 대하여 회의 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